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다양해요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다양해요



은행에서 새 계좌를 개설하면 그에따른 체크카드도 발급받으실거에요.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종류도 다양하며 그에 맞게 혜택도 차이가 있기때문에 자신의 소비성향에 맞게 고를 필요가 있죠.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것을을 모은 만큼 많은분들께 인기가 있죠. 어떤 혜택이 들어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매일 지출되는 부분은 대중교통이며, 매달로는 통신비 그리고 가끔 여가생활시에는 영화관람도 즐기곤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국민 노리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은 9개로 대중교통, 핸드폰요금, 영화, 외식, 커피, 편의점, 놀이공원, 수수료면제등을 담았습니다. 


각 항목별로 자세한 이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CGV 영화예매시에는 무려 35%, 아웃백, 빕스(Vips), 스타벅스는 20%, GS25시 편의점은 5%, 그리고 대중교통은 10%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전월 이용실적(20만원 ~ 30만원)을 만족해야만 가능하답니다.



각 항목별 최대 할인금액이 정해져있는데요. CGV 영화 관람시에는 최대 7천원, 아웃백 및 빕스는 1만원, 스타벅스는 1회 최대 4천원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유의할점은 상품권 구매 및 제외되는 점포가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버스 및 지하철 10%, 통신비 자동이체 결제시 2,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부분을 모았기에 많은분들에게 인기가 있는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