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카드론 대출 금리


삼성카드 카드론 대출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급한 순간에 현금이 필요한 순간이 오기도 합니다. 요즘 주변의 지인들에게 급히 돈을 빌리려고해도 대부분 넉넉히 돈을 소지하고 있는 사람도 드물뿐더러 친한 사이일수록 이런 거래는 하지 말라고 하죠?


때문에 급한 자금이 필요할때 금융권에 문을 두드리게 되는데요. 일반 대출 상품은 심사부터 지급까지 오래걸리는 반면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활용한 카드론 장기대출 상품은 필요할때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로는 단기대출인 현금서비스와 장기대출인 카드론으로 구분됩니다.


두 서비스의 차이점은 크게 최대 이용금액인 한도 및 상환기간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카드론의 장점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빠르게 원하는 금액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크게 2가지로 홈페이지 혹은 전화 신청 그리고 신용카드로 CD/ATM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단 전화상담 신청은 평일 영업일 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40분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므로 참고해주세요.



국내 모든 은행의 CD / ATM 입출금기기에서 한도내에서 원하는 금액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별 ATM기기의 1회 인출 한도가 정해져있으므로 이를 초과하는 경우 여러번 시도해야겠네요.


또한 부정사용을 예방하기위해서 1일 최대 이용한도를 600만원으로 제한합니다.



ATM기기에서 이용시에는 초기화면에서 장기카드대출을 선택후 삼성 신용카드를 삽입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본인명의의 계좌로 입금되거나 혹은 즉시 현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으세요.


다음은 금리등 유의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자는 연 5.9% ~ 23.9%로 책정되어 있으며, 중도상환 및 취급 수수료가 없으므로 중간에 여유 자금이 있어서 상환시 큰 부담이 없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