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카드론대출 금리

현대카드 카드론대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때 제 1금융권보다는 2금융권이 포인트 적립, 이용혜택이 많기에 선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2금융권으로는 대표적으로 현대카드라 할 수 있죠. 예전에 첫차를 구입할때 선 포인트 할인때문에 발급받아서 아직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카드론대출의 장점 및 혜택 그리고 이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품은 목돈이 필요할때 유용하며, 일반 현금서비스에 비해서 높은 한도로 제공됩니다. 모바일로 신청시에는 이자율이 1% 할인되며, 상환후 1년내 재 이용시 1%, 그리고 포인트로 결제금액을 100%까지 상환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단위는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상환 기간은 3~36개월까지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



모바일 신청, 재이용할인, M포인트 상환, 피해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대출 받는방법은 이용채널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PC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 그리고 금융 ATM, ARS가 있으며, 채널별로 본인인증 및 이용시간을 확인해주세요.


다음은 CD / ATM 기기 이용시 한도 및 수수료입니다.



은행 ATM기기를 이용할때는 1회 한도가 70만원이며 1일 최대 300만원 미만 이며 수수료는 1,300원입니다. 은행외의 ATM기기는 1회 30만원, 1일 300만원 미만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